록 스타 무료보기

영화정보
  • 록 스타 무료보기
  • 코미디
  • 2001
  • 미국
  • 스티븐 헤렉
예고편
스틸컷
록 스타 무료보기
감상평 1
기억이 가물가물해서요.내용은 복권에당첨되었던가?유산을 물려받었던가?아무튼...  젊은여자(맥라이언처럼 생겼음)에게 1억불의 거액의 금액 생깁니다.여자는 재산을 재산관리사에게 맡겨서 관리하던중 재산관리사가 돈을 가지고 사라집니다. 그러니까 튄다는 예기죠... 그래서 그여자는 집에 들어가지도 못하고 하루아침에 거지로 몰락하죠. 그리고 돈을 벌기위해 아르바이트를 합니다. 부자집에서 보모인가? 청소부인가를 합니다. 그러다 집주인(어린이=초등학생정도)과 이런저런 해프닝속에 친해지게 되고해피앤딩으로 끝나는데 이영화 제목하고 아시는 정보 있으면 가르쳐주세요~ 록 스타 티비에서 봤는데
감상평 2
업타운 걸스 (Uptown Girls)입니다
같은 금발이지만 브리트니 머피주연이구요
복권이 아닌 부모님의 유산입니다^^
감독 : 보아즈 야킨
록 스타 출연 : 브리터니 머피, 다고타 패닝
영화내용
헐리웃 최고의 사랑스런 그녀들의 깜찍한 웃음 만들기
고인이 된 전설적인 록 스타의 외동딸 몰리는 뉴욕에서 명성이 자자한 숙녀. 최고급 디자이너 의상으로 치장하고 화려한 파티에 빠져 시간 가는 줄 모르던 그녀에게 최악의 위기가 닥친다. 22살 생일에 회계사가 유산을 모두 훔쳐 달아났다는 충격적인 소식을 듣게된 것이다. 졸지에 빈털터리가 된 몰리는 가장 친한 친구의 주선으로 보모 자리를 구한다. 몰리가 돌봐야 할 레이는 영향력 있는 음반 제작자 로마의 외동딸로, 어른처럼 조숙하고 깐깐한 8살짜리 꼬마 숙녀. 완벽하게 인생을 살아야 한다는 강박관념에 사로잡혀 있는 레이와 무책임하고 충동적인 철부지 몰리는 사사건건 부딪힌다. 하지만 레이의 상황을 어렴풋이 알게 된 몰리는 그녀를 위해 발레복을 만들어주고, 놀이공원에 데려 가는 등 먼저 마음을 열고 다가간다. 이에 레이도 조금씩 마음을 열게되는데.
홍성진의 영화해설
배우 다고타 패닝이 주연한 코메디 영화로, 비평가들의 혹평 속에서 첫 주말 1100만를 올리며, 개봉 후 상위권에 머무르며 그런대로 선전했다. 록 스타 한창 인기 가도를 달리고 있는 브리터니 머피와 깜찍한 아역
몰리 건(브리트니 머피 분)은 뉴욕 사교계에서는 인기인이다. 죽은 락계의 전설 몰리의 제멋대로인 딸이 바로 그 소녀이다. 내노라하는 디자이너들은 모두 그녀에게 옷을 입혀보고 싶어하며, 최고의 결혼 상대자들인 미혼 남성들은 그녀와 데이트 하기를 원한다. 그리고 그녀의 생일파티는 모두들 가고 싶어하는 파티중 하나이며, 그녀의 삶은 파티의 연속이다. 그러나 몰리의 유산이 그녀의 회계사에 의해 도둑맞게 되며, 그 파티는 갑자기 끝나버리게 된다. 그래서, 몰리는 전에 한번도 해보지 못한 일을 해야한 하게 되었다. 바로 직업을 갖는 것이다. 그녀의 절친한 친구 잉그리드(말리 쉘턴 분)와 휴이(도날드 페이슨 분)의 도움으로 고위층의 음악(?) 이사 로마 슈레인(히더 락클리어 분)의 딸을 돌보게 된다. 몰리가 새로 맡게 된 8살난 조숙한 아이 레이 슈레인(다코타 패닝 분)은 가능한 한 완벽하게 살려고 한다. 엄마와 떨어져 살면서, 그녀는 유모들의 방을 돌아다니며 안정되지 못하게 자랐던 탓에 모든 일을 그녀가 다 알아서 하려고 노력한다. 몰리는 결코 책임감있는 어른은 아니다. 레이는 그 어린 어깨에 세상의 모든 짐을 짊어지고 있는 아이이다. 그들은 그들의 나이에 맞게 행동하는 법을 서로에게 가르치려 한다.
미국 개봉시 평론가들의 반응은 혹평쪽으로 모아졌다. 미니아폴리스 스타 트리뷴의 콜린 코버트는 "이 영화가 DVD로 출시될 때 commentary track에는 오로지 이 말만으로 구성되어져야 할 것이다 : '정말 죄송합니다.'"라며 비아냥 거렸고, 아리조나 리퍼블릭의 빌 멀러 역시 "웃음이 없는 코미디"로 일축했다. 다만, 시카고 선 타임즈의 로저 에버트는 "머피의 연기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장난기 어린 순진함을 담고 있다."며 여주인공을 맡은 브리터니 머피의 연기를 칭찬했다.
다른영화
관련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