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에피소드 3 시스의 복수 고화질

영화정보
  • 스타워즈 에피소드 3 시스의 복수 고화질
예고편
감상평 1
웬만하면 자세히 좀 써주세요. 그리고 1,2 내용만 좀 알려주세요.   스타워즈 에피소드 3 시스의 복수 제가 오늘 스타워즈 3 (시스의복수) 를 처음 보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 스타워즈 1,2 내용은 어떤 내용이였을까? 하고 궁금해서 쳐봤더니 스타워즈 1,2만 있는게 아니라 6까지 있더라구요.  지금 하고 있는 스타워즈는 다시 새로운 배우들이 새로운 스타워즈를 찍고 있는 건가요?
감상평 2
스타워즈는 4편부터시작해서 3년주기로던가 6편까지가먼저나왔구여
한참후에 에피소드로 1편2편3편이나왔습니다 최초의 제작년도가 아마
70년도 엿던걸로 기억되네여
이야기가 처음부터 순차적으로 나오지못한것은 기술력때문입니다
다구상이끝나있었고 스타워즈 에피소드 3 시스의 복수 조지루카스가 처음 제작할떄 벌써 전체적인 줄거리는
단지 표현할 기술력이 부족해서 미뤄왔다고 하더군여
결국 그것때문에 가능한작품부터 시작한거라고 할수있죠
저도 다시 다운받아서 보고있는데여
근데 사실 70년대에는 미니어처로만 만들었다곤하지만 새삼 너무잘만든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스타워즈 에피소드 3 시스의 복수
1편은 4편에등장하는 유명한케릭인 다스베이더(아니킨)가 어린시절
어디서 왔고 제다이가 되어가는과정이나옵니다 소년시절로나오구여
근데 1편에서는 크게 비중이 있지는 않은것같구여 꼬맹이로나와서리
마지막에 아마도 제다이 스승을 만나고 제다이로 키워지는것이 결정되고
스타워즈 에피소드 3 시스의 복수 끝났던것같네여
2편에서는 좀더 성장한모습으로 등장하고 좀 엇나가긴해도 제다이로서의
충분한 능력을 보입니다 여기서 파드메와사랑이야기도 나오구여
처음 4편부터6편까지는 같은배우가나오고 헤리슨포드도나오죠
1~3편은 한참후에 만든거라서 전편과는 당연히 다른배우가나오구여
사람은 거의안나오고 스타워즈 에피소드 3 시스의 복수 단지 1~3편에등장하는 인물은 동일합니다 사실
그래픽이 거의다긴하지만...시스의 복수까지가 아마 끝일거에여
감상평 3
1977년에 [스타워즈 에피소드4 - 새로운 희망] 이 발표되었습니다. 그 후로 5, 6편까지 합쳐  3편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98년에 1편, 2002년에 2편, 2005년에 3편,  이렇게 해서 시리즈가  종결되었습니다.   원래는 에피소드1부터 나와야 하는게 정상이겠지만, 루카스 감독의 말을 빌려보면 그 옛날(77년 당시)에는 그래픽 기술이 달려서 1,2,3을 연출할 수가 없었다고 합니다. (에피소드1,2,3은 거의 100% 그래픽 기술이 동원되거든요. 파드 레이싱이나 배경 따위..) 그래서 4,5,6 이렇게 나오고, 이제 다시 1,2,3이 나온겁니다. 그리고,,, 1편의 줄거리는 아나킨 스카이워커가 어떻게 제다이로 발탁되는지가 주내용입니다. 2편은 아미달라와 아나킨의 사랑과 클론전쟁의 시작이 주내용이구요. 
무역연합(Trade Federation)이 나부(Naboo) 행성을 봉쇄하는 사건이 발생하자 공화국에서는 이를 중재하기 위해 콰이곤 진(Qui-gon Jinn : 리암 니슨)과 오비원 케노비(Obiwan Kenobi : 이완 맥그리거)를 사절로 나부에 파견한다. 나부 행성 궤도에 머물며 나부를 봉쇄하던 무역연합은 나부 행성의 통신을 두절시키고 항복을 강요한다. 그들은 다스 시디어스(Darth Sidious)의 명령으로 사절로 파견된 두 제다이 기사를 죽이려하지만 실패로 돌아간다. 두 제다이 기사는 나부 행성에 잠임하여 겅간(Gungan) 족을 만나 그들의 도움으로 아미달라(Amidala : 나탈리 포트만) 여왕이 사는 궁성으로 간다.
궁성에는 이미 무역연합의 군대가 진주하고 있었다. 콰이곤은 여왕을 설득하여 공화국 의회에서 이 안건을 다루게 하자고 한다. 여왕은 콰이곤 일행과 함께 행성을 탈출하여 공화국의 수도 코러선트(Coruscant)에 간다. 행성을 탈출하는 도중 궤도를 봉쇄하던 무역연합의 공격을 받아 하이퍼드라이브가 망가진다. 이를 수리하기 위해 타투인(Tatooine) 행성을 들른다.
될 상금으로 부속의 대금을 치루려 한다. 와토와 세불바(Sebulba)의 견제를 물리치고 아나킨은 대회에서 우승을 하고 노예의 몸에서 해방되어 콰이곤과 함께 코루선트로 간다. 스타워즈 에피소드 3 시스의 복수 그곳에서 와토(Watto)를 만나 부속을 구하려 했으나 그는 공화국의 화폐를 받지 않고 제다이의 마인드콘트롤도 통하지 않는다. 어쩔 수 없는 상태에서 낙심하던 중 그곳에서 노예로 일하는 아나킨 스카이워커(Anakin Skywalker)라는 소년을 만나 그가 파드 레이스(Pod Race)에 참가할 수 있게 해 주고 소년이 경주에서 우승할 경우 받게
아미달라 여왕은 의회에서 자신의 행성에 관해 도움을 청하지만 부패한 관료들에 의해 조정되는 의회는 문제를 해결할 의지와 능력이 없었다. 상원의원 팰퍼티니(Palpatine)는 여왕에게 접근하여 자신을 의장으로 선출하는데 도움을 주는 대신 자신은 나부 행성을 돕겠다고 한다. 팰퍼티니에게 이용당하여 현 의장에게 불신임안을 제출한 아미달라 여왕은 의회에서 더 이상 바랄 것이 없음을 느끼고 행성으로 돌아간다. 귀환 여정에 사건의 진상을 파악하기 위해 콰이곤과 오비원이 동승한다.
행성에 돌아온 여왕은 무역연합에 대항할 군대를 마련하기 위해 겅간 족의 왕 나스 보스(Nass Boss)를 찾아가 무릎을 꿇고 도움을 청한다. 이로써 해저왕국과 지상왕국간의 우의가 싹튼다. 여왕은 겅간 족이 야전에서 배틀드로이드(battledroid)와 싸우고 있는 동안 자신은 특공대를 이끌고 궁성에 잠입하여 총독을 사로 잡아 행성에서 무역연합의 군대를 철수시킬 계획을 수립한다.
여왕의 계획은 실패로 돌아가는 듯하나 아나킨이 뜻밖에 단신으로 무역연합의 모선을 파괴함으로써 나부 행성의 승리로 돌아간다. 전투 중에 다스 몰에게 전사한 콰이곤의 유언에 따라 오비원이 아나킨의 스승이 되기로 한다.
세월은 흘러 10년이 지났다. 다스 시디어스의 사주를 받은 두쿠 백작(Count Dooku)이 분리주의자들을 선동하여 공화국은 내전의 위기에 처한다. 분리주의자들을 진압하기 위해 군대를 창설하자는 논의가 나오면서 은하의회는 격론에 휘말린다. 두 차례 나부 여왕을 지낸 아미달라는 은하의회의 의원이 되어 있다. 그녀는 군대창설 문제를 협의하러 코러선트에 도착한다. 그러나 그녀를 암살하려는 폭탄이 터진다. 아미달라는 무사했지만, 시녀 코데이가 사망한다.
무기를 단서로 커미노(Kamino) 행성을 찾아가고, 아나킨은 나부까지 아미달라를 경호한다. 스타워즈 에피소드 3 시스의 복수 최고의장 팰퍼티니는 제다이 원로회의에 아미달라의 경호를 부탁한다. 오비원 케노비와 아나킨 스카이워커가 그녀를 경호하는 책임을 맡는다. 아나킨은 10여년만에 아미달라는 재회하면서 어릴적부터 동경해 왔던 아미달라에 대한 열정에 휩쓸린다. 오비원과 아나킨은 아미달라를 암살하려는 시도를 막고, 범인을 붙잡는다. 그러나 장고 펫(Jango Fett)이 입을 막기 위해 범인을 죽여버린다. 오비원은 범인을 죽이는 데 사용된
오비원은 커미노에서 제다이의 요청으로 복제인간부대를 양성을 하고 있다는 뜻밖의 사실을 듣게 된다. 그는 복제인간배양에 유전자를 제공한 장고 펫을 만난다. 제다이 원로회의의 명령을 받아 장고 펫을 코러선트로 압송하려 하지만, 장고 펫은 오비원을 따돌리고 지오노시스(Geonosis) 행성으로 도주한다.
한편 아나킨은 나부 행성에서 아미달라와 시간을 보내면서 그녀에 대한 열정을 불태운다. 그러던 도중, 꿈 속에서 고통받는 어머니 슈미를 구하기 위해 타투인으로 향한다. 옛 주인 와토는 파산하여 거리에서 구걸을 하고 있다. 도박빚에 쪼들린 와토는 슈미를 라스(Cliegg Lars)라는 농부에게 팔아버렸다. 아나킨은 라스를 찾아가지만, 어머니는 터스컨 레이더스(Tuskin Raiders)에게 잡혀 갔다는 소식을 듣는다. 아나킨이 수소문하여 슈미를 찾아내지만, 오랫동안 고통을 당한 슈미는 아들의 품에서 숨을 거둔다. 분노에 휩쓸린 아나킨은 터스킨 레이더스 마을에 있던 사람들을 모조리 학살한다.
장고를 쫓아 지오노시스까지 간 오비원은 두쿠 백작이 분리주의자들을 지도하고 있다는 사실과 상업길드(Commerce Guild)까지 분리주의에 동조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낸다. 발견한 사실을 제다이 원로회의에 보고하다가 공격을 받아 두쿠 백작에게 붙잡힌다. 두쿠는 다스 시디어스라는 싯(Sith)의 군주가 의회를 장악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자신과 함께 싯을 몰아내자고 권한다. 오비원은 두쿠의 거짓말에 속지 않고 완강하게 거절한다.
오비원의 보고를 접하고서도 베일 오가나(Bail Organa)는 군대를 창설하는 문제에 여전히 부정적이다. 팰퍼티니는 의원이 된 자자 빙크스를 조종하여 자신에게 비상대권을 부여하도록 하는 동의안을 제출하게 만든다. 그는 비상대권을 부여 받아 공화국 군대 창설에 박차를 가한다. 제다이 원로회의는 오비원을 구하기 위해 지오노시스 행성을 향한다.
전사한다. 제다이들이 전멸할 위기의 순간, 요다(Yoda)가 복제인간 군대와 함께 도착한다. 스타워즈 에피소드 3 시스의 복수 타투인에 있던 아미달라와 아나킨도 오비원을 구하러 지오노시스 행성으로 향한다. 아미달라가 올 것을 예상하고 있던 두쿠는 손쉽게 두 사람을 붙잡는다. 두쿠는 경기장에서 세 사람을 처형하려 한다. 때마침 메이스 윈두(Mace Windu)가 이끄는 제다이들이 도착하여 전투가 벌어진다. 그러나 드로이드 부대에 숫적으로 압도되어 많은 제다이들이
분리주의자들은 엄청난 수의 군대가 도착한 것에 충격을 받고, 전장에서 후퇴한다. 오비원과 아나킨은 두쿠를 체포하여 전쟁을 빨리 종결시켜려 한다. 오비원은 두쿠의 능력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아나킨과 같이 싸우려 했지만, 성급한 아나킨이 먼저 달려들다가 두쿠에게 쓰러진다. 결국 두 사람은 두쿠에게 각개격파 당하고, 아나킨은 오른팔을 잃는다. 뒤늦게 요다가 달려와 두쿠를 쫓아내고 두 사람을 죽음에서 구한다.
요다는 첫 전투에서 분리주의자에게 이겼지만, 본격적인 전쟁은 이제부터라고 염려한다. 오른팔을 잃은 아나킨은 나부에서 아미달라와 단둘이서 비밀결혼식을 올린다.
감상평 4
1977년.. 스타워즈 4를 조지루카스가 처음 만들었습니다..-┌.. 내.. 3편만 보신거 같네요.-┌ 우선 4편->1977년 5편->1980년 6편->1983년 1편->1999년 2편->2002년 3편->2005년 입니다..-┌ 그리고 지금 하고있는,.. 스타워즈는 새로운 배우죠.. 헤이든 크리스쳔.(아나킨 스카이워커) 나탈리 포트만(아드메 파미달라) 이완 맥그리거(오비완 케노비) 입니다. 그리고.. 4,5,6편은 해리슨 포드(한 솔로) 케리 피셔(레이아 공주) 마크 해밀(루크 스카이워커) 이죠.. 
다른영화
관련링크